韓国語勉強中

SEVENTEEN_I Don’t Understand But I Luv U_和訳

I Don’t Understand But I Luv U
Lyrics : WOOZI (SEVENTEEN), BUMZU,호시 (SEVENTEEN), 디노 (SEVENTEEN)
Composer: WOOZI (SEVENTEEN), BUMZU, Nmore (PRISMFILTER)
 
 Verse1 
 Hoshi,Jun,THE8,Dino
When I saw you
 
멈춰버린 공간
止まってしまった空間
 
예민해준 감각
鋭くなった感覚
 
오직 너 하나 보일 때 내 마음은 내 눈마저 jealous
ただ君を一目見ると 僕の心は瞳まで jealous
 
Oh, baby, 'cause I
You-ooh-ooh, ooh-ooh-ooh, ooh-ooh-ooh
 
깊음 숲숙의 파도 (Oh,yeah) 
深い森の中の波
 
너는 내게 유일무이
君は僕にとって唯一無二
 
기타의 선율 (Oh,I)
ギターの旋律
 
간절히 원함을 다시 피어나게 해줄
切実に願えばまた咲いてくれる
 
짙은 향 속에 날 zoom (Hoo)
濃い香りの中の僕をzoom
 
어지러운 단어 사이 지워질까 더 겁나
散らかった言葉の間 消えてしまうのがすごく怖い
 
You-ooh-ooh, woah-oh-oh, woah-oh-oh
 
 
 Pre-chorus1 
 THE8,Jun
다른 언어와 다른 시간도 
違う言語 違う時間も
 
이해하지 않아도 다 알 수 있어
理解しなくても全部分かる
 
둘만이 비밀로 공유한 password
2人だけの秘密を共有するpassword
 
우리 둘을 열어줘 
僕たちを開けてくれ
 
Chorus1 
Hoshi,Dino
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말, yeah-eh-yeah
世界に存在する全ての言葉
 
우리 둘만 아는 모습으로 
僕たち2人だけが知っている姿で
 
충분해 내 모든 욕심으로 
充分だ 僕の欲で
 
커져가는 감정의 파형으로, yeah-eh-yeah
大きくなる感情の波形で
 
알잖아 우리 사이 엔 말보다 더 중요한 게 있잖아
分かってるじゃないか 僕たちの間には 言葉よりも大事なことがあること
 
 Post-chorus1 
 THE8,Jun
I don't unde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I don't unde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I don't unde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I don't unde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 
 Verse2 
 Hoshi,Jun,THE8,Dino
두 눈을 감고서 바라봐 (바라봐)
両目を閉じて見つめて(見つめて)
 
느껴져 보린 듯이 너와 나
感じてみたように 君と僕
 
시간의 구애는 받지 않아,any day
時間に囚われたくない,any day
 
둘이 있는 anywhere (Ooh, woah)
二人がいる anywhere

Love missile 파동 위로 원 (Smoke, smoke)
Love missile 波動の上に円

피어올라라 S-two (S-two)
燃え上がれ S-two

이해하지 않아도 알 수 있어 너 (Yeah)
理解しなくても分かる君

언어의 장벽은 그저 거품
言語の壁はただの泡に

알잖아 넌 나도 날 don't believe me
分かっているじゃないか 君は 僕も僕を don't believe me

But 넌 날 믿어 줬지
But 君は僕を信じてくれた

난 너의 안에서 오직
僕は君の中でただ

피어오른 꽃 지펴라 불꽃
咲いた花 上げろ花火
 
 Pre-chorus2 
 Jun, Hoshi
다른 언어와 다른 시간도
違う言語 違う時間も

이해하지 않아도 다 알 수 있어
理解しなくても全部分かる
 
둘만이 비밀로 공유한 password
2人だけの秘密を共有するpassword
 
우리 둘을 열어줘 
僕たちを開けてくれ
 
 Chorus2 
 THE 8, Dino
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말, yeah-eh-yeah
世界に存在する全ての言葉
 
우리 둘만 아는 모습으로 
僕たち2人だけが知っている姿で
 
충분해 내 모든 욕심으로 
充分だ 僕の欲で
 
커져가는 감정의 파형으로, yeah-eh-yeah
大きくなる感情の波形で
 
알잖아 우리 사이 엔 말보다 더 중요한 게 있잖아
分かってるじゃないか 僕たちの間には 言葉よりも大事なことがあること
 
 Post-chorus2 
 Jun, Hoshi
I don't unde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I don't undе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I don't understand but I lovе, but I love you
I don't understand but I love, but I love you
 
 
 
reference: